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

FAQ

1:1(일대일) 개별PTT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
EveryTalk 어플 메뉴 중 PTT 버튼을 클릭한 후 좌측 하단의 그룹설정 버튼을 눌러 해제하시면 1:1(일대일)개별 PTT모드가 활성화 됩니다.

EveryTalk 사용 시, 전화가 오면 어떻게 하나요?

EveryTalk 앱의 Setup에 통화중 일반전화 착신 거절 메뉴가 존재합니다.
- 꺼짐으로 설정 시, 일반 전화가 최우선으로 처리되며, EveryTalk 의 모든 통신은 끊어집니다.
- 켜짐으로 설정 시, EveryTalk의 모든 통신이 최우선으로 처리되며, 일반전화는 무시됩니다.

상대방 영상은 안보이고 음성만 들려요

두 가지 경우가 있습니다.
1. EveryTalk 어플 메뉴의 수신모드가 ‘음성’으로 되어있습니다. ‘영상’으로 바꾸어 주세요.

2. 상대방이 송신모드를 ‘음성’으로 설정한 경우입니다.

영상은 보이는데 소리가 들리지않아요

EveryTalk 어플의 메뉴중 음성의 '블루투스↔리시버' 기능에서 리시버로 바뀌어있는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.

위치정보에 내위치 또는 상대방이 보이지않아요?

1. 사용자 또는 상대방이 위치정보서비스를 꺼둔 상태입니다.

2. 같은채널에 참가하여 한번이라도 PTT발언을 한 사용자만 지도상에 표시됩니다. 단, 사용자가 참여했던 채널을 나가거나 재접속을 했을경우 위치정보는 표시되지 않습니다.

EveryTalk는 어디서 다운 받을 수 있나요?

현재 EveryTalk APP은 관련 서버 구매 예약 후, cybertelbridge를 통해서만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.
기타 상세 문의사항은 '문의하기' 및 회사 대표번호 070-7945-7001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

TOP

INFORMATION

하단정보
회사명 (주)사이버텔브릿지
대표 남백산
사업자번호 305-81-38619

CONTACT

하단정보
전화
본사 :
02 · 6956 · 6330
A/S센터(PTT) :
02 · 6956 · 7576
시흥공장 :
070 · 8676 · 7770
BAPS솔루션(A/S) :
1644 · 3580

BAPS솔루션(영업) :
02 · 867 · 4208
팩스 02 · 6956 · 6377
이메일 sales@everytalk.co.kr

LOCATION

본사 :
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272 한신아이티타워 901~904호
시흥공장 :
경기도 시흥시 매화산단 3길 67, 2층 사이버텔브릿지 시흥공장

COPYRIGHT (C) BY 2021CYBERTELBRIDGE. ALL RIGHT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