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- 1:1(일대일) 개별PTT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-
EveryTalk 어플 메뉴 중 PTT 버튼을 클릭한 후 좌측 하단의 그룹설정 버튼을 눌러 해제하시면 1:1(일대일)개별 PTT모드가 활성화 됩니다.
- EveryTalk 사용 시, 전화가 오면 어떻게 하나요?
-
EveryTalk 앱의 Setup에 통화중 일반전화 착신 거절 메뉴가 존재합니다.
- 꺼짐으로 설정 시, 일반 전화가 최우선으로 처리되며, EveryTalk 의 모든 통신은 끊어집니다.
- 켜짐으로 설정 시, EveryTalk의 모든 통신이 최우선으로 처리되며, 일반전화는 무시됩니다.
- 상대방 영상은 안보이고 음성만 들려요
-
두 가지 경우가 있습니다.
1. EveryTalk 어플 메뉴의 수신모드가 ‘음성’으로 되어있습니다. ‘영상’으로 바꾸어 주세요.
2. 상대방이 송신모드를 ‘음성’으로 설정한 경우입니다.
- 영상은 보이는데 소리가 들리지않아요
-
EveryTalk 어플의 메뉴중 음성의 '블루투스↔리시버' 기능에서 리시버로 바뀌어있는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.
- 위치정보에 내위치 또는 상대방이 보이지않아요?
-
1. 사용자 또는 상대방이 위치정보서비스를 꺼둔 상태입니다.
2. 같은채널에 참가하여 한번이라도 PTT발언을 한 사용자만 지도상에 표시됩니다. 단, 사용자가 참여했던 채널을 나가거나 재접속을 했을경우 위치정보는 표시되지 않습니다.
- EveryTalk는 어디서 다운 받을 수 있나요?
-
현재 EveryTalk APP은 관련 서버 구매 예약 후, cybertelbridge를 통해서만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.
기타 상세 문의사항은 '문의하기' 및 회사 대표번호 070-7945-7001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